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서울근교 하남미사 갤러리 카페 (미사장) – 아이와 가기 좋은 곳. #내돈내산

by 만능금지손이 2023. 6. 7.
반응형

서울근교  하남미사 갤러리 카페 (미사장) – 아이와 가기 좋은 . #내돈내산

 

미사 조정경기장 뒤쪽으로 유명한 카페들이 몇몇 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곳을 공유하겠습니다. 미사장은 갤러리형 카페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든부터 전시장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갤러리 건물을 제외하고는 모두 kids 출입 가능합니다.

숲세권 카페입니다. 미사 조정경기장 쪽으로 나있는 우거진 수풀 옆에 차려진 카페가 매우 멋스럽습니다.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어둡네요. 하지만 요즘 같이 더운 , 아주 시원합니다.

미사장 입구와 입구에서 바라 본 가든 좌석. 

저 돌위에 끈을 달아 놨어요. 뭐지? 작품인가?? 엘사에 나오는 트롤이 생각나네요..

 

입구부터 있는 가든에 좌석은 대형좌석도 있고, 좌석이 많은 편이에요. 갤러리 건물 안에도 있고, 주변에도 숲을 바라보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화장실은 갤러리 건물 중 한 곳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아이들이 들어갈 수밖에 없네요;;; 

미사장 입구에서 시작되는 가든 좌석
미사장 갤러리 건물, 가든 좌,우에 위치함. 노키즈존

주문하는 곳은 직진해서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나오는 건물에 있습니다. 옛날 같기도 하고, 동굴로 들어가는 것 같기도 하고 독특합니다.

 

미사장 본건물 주문하는 곳으로 들어가는 길

 

내부도 산속 산장같은 분위기로 엔틱하면서도 독특합니다.

아이들과 그림도 그릴 있는 공간도 있어서 매우 칭찬합니다.

미사장 본건물 내부, 그림 그리기 코너

메인 건물 밖으로도 야외 가든 좌석이 작게 있습니다. 새소리도 들리고 기타 동물 소리도 들리고 마치 멀리 놀러 온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네요.

미사장 본 건물 야외 테라스, 가든 좌석

커피나 다른 음료도 맛있습니다. 트레이가 아트네요. 하드보드지로 만들었어요.

특히 밤라떼를 먹었는데 맛나요.

 

미사장 밤라떼와 하드보드지로 만든 트레이

서울 근교 마실 가실때 들러 보세요. 기분 전환하러 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갤러리는 부담스럽고, 카페는 답답할때, 두가지 모두 충족시켜 주는 곳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