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서울 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브런치 @네츄럴 가든 529 (@Natural Garden 529) – 내돈내산

by 만능금지손이 2023. 6. 22.
반응형

서울 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브런치 @네츄럴 가든 529 (@Natural Garden 529) – 내돈내산

날씨가 더워져서 집에 있기 힘든 날입니다. 어디 멀리 가기는 부담스럽고, 서울 근교 나들이 정도 가는 좋은 , 아이와 가족들과 나들이 가기 좋은 카페, 브런치 가게 공유합니다.

요즘은 물놀이 카페가 대세에요. 아이들과 함께 물장난도 치고, 어른들은 휴식도 취할 있는 그런 곳이 있더라구요. 물론 이미 아주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양평에 위치해 있는 네츄럴 가든 529 입니다. 서울 동쪽에서 차가 안막히는 시간에 가면 얼마 안걸려요.

 

입구

입구에서부터 입장권은 받으시더라구요. 물론 음료로 교환 가능한 입장권이에요.

 

서울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네츄럴 가든 529

 

서울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네츄럴 가든 529 입구

입장권 안내는 위에 사진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지켜야 할 것 들은 반드시 지켜주시는 것이 manager!

 

마당

들어서자마자 놀랜 것은 정원이 큰데, 조경을 너무 잘 해 놓으셔서 놀랐습니다.

나무마다 골무처럼 동그랗게 깎아 놓고 조명을 달아 놨어요. 나무가 너무 귀엽게 느껴 지네요.

 

서울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네츄럴 가든 529 마당

마당 한켠에 큰 새장도 있어요. 갖가지 특이한 새가 많이 있어요. 닭종류도 여러가지, 공작새도 여러가지, 기타 등등 새종류가 많아요. 관리가 되어 있어 보였어요.

서울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네츄럴 가든 529 새장

아직 날씨가 많이 덥지는 않으니, 나무 그늘아래 있으면 시원 하잖아요. 야외 좌석에 앉아서 푸르른 산과 개울 쳐다 보면 신선이 따로 없이 느껴지네요. 비가 안와서 그런지 물이 그렇게 맑지는 않았어요. 물비린내도 조금 나고

개울 근처 좌석도 있는데, 정원을 끼고 꽃나무 울타리 따라 있는 좌석에 앉는 것이 더 예쁘더라구요. 물 비린내도 나고

 

서울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네츄럴 가든 529 개울 조망 좌석
서울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네츄럴 가든 529 개울 조망

하지만 물에서 애들은 신나게 놉니다. 물고기도 있어서 그거 잡니라 흠뻑 젖고 노네요.

여분의 옷과 수건은 필수로 가져 가세요.

 

화장실 가서 손은 비눗물로 씻고 나머지는 집에 가서 씻으면 되요. 아니면 패트병 가져가서 담아 개울가에서 닦아 주면 됩니다. 아쉽게도 따로 발 씻는 곳은 없어요.

 

베이커리 카페와 식사

실컷 놀았다면 이제 앉아서 맛난거 먹으며 쉬어 봅니다.

카페가  있고 식사하는 곳이 따로 있어요. 식사는 스테이크 오리백숙 이런 것들 파시드라구요. 저희는 밥을 먹고 갔기에, 커피와 , 음료를 시켰습니다.

아무래도 고객 연령층이 높은 곳이다 보니,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종류가 어르신들 좋아하실 만한게 많네요.

자세한 메뉴는 naver 참고하시길..

 

서울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네츄럴 가든 529 베이커리 카페와 브런치 식사 건물

나무와 울타리마다 조명이 달려 있어서 선선한 저녁에 가도 예쁠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선한 가을에 가도 예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