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하남 고급진 샤브샤브 레스토랑 (내돈내산) @ 봉골레샤브 (동죽샤브전문점)

by 만능금지손이 2023. 7. 6.
반응형

하남 고급진 샤브샤브 레스토랑 (내돈내산) @ 봉골레샤브 (동죽샤브전문점)

우연히 들른 곳인데, 가게 인테리어가 고급진데 맛까지 있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처음 점심 먹으려고 식당이 만석이라서 헤매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곳인데, 상당히 흡족스럽네요.

하남 미사에 있어요. 저희는 하남 미사에 살지는 않지만서울 근교에 공원이며 기타 여가 생활이 되어 있어서아이들 때문에 자주 가는 곳이죠. 하남이 점점 개발하면서 맛집이 상당히 많아 졌어요. 

그중에서도 봉골레 샤브는 진짜 오픈하신 얼마 안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남 고급진 샤브샤브 레스토랑 @  봉골레샤브 가게 외관

 

가게 내부

가게 내부가 너무 깔끔하니 고급집니다. 좌석 간격도 넓고, 테이블도 크고 넓어서 너무 좋네요.

미사 조정경기장 뷰를 가졌습니다. 그래서  고급진 이태리 레스토랑에 듯한 느낌이 드네요.

하남 고급진 샤브샤브 레스토랑 @  봉골레샤브 가게 내부

인테리어 센스에 이어서 식기 센스도 좋습니다.  식기에서 가위 하나까지 신경 많이 쓰신 듯 합니다.

상차림도 예쁘고 정갈하게 나오네요.

특히 이집은 동죽샤부샤부 전문점이에요. 봄에 서천에서 많이 캤던 동죽을 저렇게 보니 달리보입니다. 다시 캐러 가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솟구치네요^^;;;; .

 

 

먹는 :

 먼저 동죽에 마늘과 홍고추를 얹고 화이트 와인을 부어서 나옵니다. 봉골레 파스타 먹을때 먹던 그봉골레…이태리어로 조개.. ㅋㅋㅋ

보글보글 끓으면 화이트 와인에 알콜 날아가고 동죽이 입을 벌리면 그때부터 알맹이를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소스에도 취향것 각자 입맛에 맞게 만들어 먹으라고 고추, , 마늘이 나와요. 아주 맘에 듭니다.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먹어 가면 육수를 붓고, 야채와 고기를 넣어서샤부샤부 해 먹으면 되는 거에요.

하남 고급진 샤브샤브 레스토랑 @  봉골레샤브 : 봉골레 샤브샤브 상차림
하남 고급진 샤브샤브 레스토랑 @  봉골레샤브 : 봉골레 샤브샤브, 소스구성, 고기구성(소고기 & 돼지고기)

고기빛깔 좋지유~ 샤부샤부고기라서 엄청 얇아요.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느낌에 다른 가게 보다 얇은 ..^^;;;; 

소고기와 돼지고기 두가지를 시켜 보았어요. 맛있는데요돼지고기에 오돌뼈가 붙어 있어서 ~ 저는 그게 아쉬웠어요.

하지만 맛있다고 감탄하며 먹었네요.^^:;;

고기가 얇아서 그런지 추가를 2번이나 했어요.

 

먹고 나면 죽을 먹거나 칼국수를 넣어 먹으면 되는데, 이곳은 특이하게 버섯 리조또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죽을 시켰어요. 죽은 다 먹은 샤부샤부 그릇 가져가서 직원분이 따로 만들어서 가져다 주세요.

칼국수도 맛있었을 같아요. 버섯리소토도 인기가 많다고 표시가 되어 있었어요. 맛있을

자세한 메뉴는 메뉴판 참고하세요.

 

하남 고급진 샤브샤브 레스토랑 @  봉골레샤브 메뉴

가오픈인지, 점심 먹고 나니, 벌써 재료가 소진되어서 가게 close를 하시더라구요.

직원분도2명밖에 안 계세요. 물론 손님수도 적었지만….

아직 직원분들도 살짝 서빙이 미숙하신 부분도 있는데 이부분은 감안하시고 가셔요~ 그래도 상당히 많이 친절하십니다. ^^

 

근데 맛이나 가게환경이 좋아서 저희가족은 만족을 했기에 , 하남미사 나들이 갈때 종종 같아요.

물론 가을에 서천가서 동죽도 듬뿍 캐와서샤부샤부 해먹어 봐야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